전국 마약 치료 지정병원 24곳 중 16곳은 환자를 받지 않고 있고.
최고조의 북핵 위협과 진영 대립의 흐름을 고려할 때 필요한 정책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이 맥락에서 첫째로 드는 생각은 대북 억제력을 강화하더라도.
공조수위는 어느 선인지.둘째 기회는 2018~19년의 남·북·미 정상회담이었다.중·러와의 외교 공간은 어느 만큼인지에 관한 한국형 좌표가 있어야 한다.
세계 10위권의 국가인 한국의 외교가 이를 방치할 수는 없다.억제와 제재로 비핵과 평화를 달성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미·중·러에 대해 통합되고 조율된 전략부터 정립할 필요가 있다.
나를 죽였다정구왕은 배신자 얼굴 깠다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답정너 수사 모멸 준 수사관조국은 내게 눈가리개 씌웠다北탈출 요원에 새긴 주홍글씨더 중앙 플러스‘움직이는 부동산생숙→오피 ‘마지막 동아줄돈 들어갈 데 다 따져봤다목동 14단지.임재준 서울대 의대 교수·서울대병원 공공부원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이재명 선고 기대하는 與한동훈 예측은 200만원유료 전문공개한동훈도 윤석열도 아니다김건희에 달린 특검법 수용민주당 ‘법원 매수 논란 속한동훈.
서울보다 지방에서 일하는 것이 편리하고 윤택할 리도 없다.지금도 부족한 지역의료 인력을 흡수한다면 정말 큰 문제다.
다른 쪽에서는 전공별·지역별 분포가 문제일 뿐 의사 수는 전혀 모자라지 않다고 맞선다.그렇지만 숫자보다 훨씬 중요한 것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