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지는 좋지만 이보다 지속가능성이 더 중요하다.
러시아의 맹공에 맞서 우크라이나는 유엔 헌장에 따라 자위권을 행사할 수밖에 없었다.가난한 나라를 포함한 세계 식량 공급 문제를 야기했고.
러시아의 침략은 우크라이나의 안보·민주주의·자유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이다.이것은 단호하고 성공적이었지만 사람과 자원이 크게 희생됐다.우크라이나의 주권과 영토 방어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정의롭고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한 가장 빠르고 유일한 길이다.
에너지 공급과 경제 안보를 위협했다.코너에 몰린 러시아군 지도부는 훈련된 전투기와 효과적인 리더십 대신 수많은 러시아인을 강제 징집해 열악한 훈련·장비·지도력으로 계속 사지로 내몰고 있다.
여기에는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시설과 병원 및 기타 민간 인프라에 대한 야만적인 공격도 포함된다.
국제사회는 독재적인 불량배들이 단지 강하다는 이유로 이웃을 강요하거나 침략하는 행위를 용인하면 안 된다.서울은 이보다 더 물러난 2020년 7월과 비슷해졌다.
4% 내리는 동안 전셋값이 14.전세는 전통적으로 세입자가 모은 돈만큼 보증금으로 맡기는 목돈 저장소 역할을 했으나 이제는 보증금에서 대출 비중이 커지면서 전셋값에 거품이 적지 않게 낀 것이다.
국토부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 주택 전·월세 거래량이 283만건으로 2021년(235만건)보다 48만건(20%) 많다.15억 넘은 전셋값이 6억으로 그런데 알고 보면 전셋값이 더 많이 내렸다.